걸어서 개발자속으로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10 1

클래스와 객체

1. 클래스(Class)와 객체(Object)클래스 : 객체를 만들기 위한 설계도.비유: 붕어빵 틀객체의 속성(멤버변수)과 기능(메서드)을 정의객체 : 클래스라는 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실체비유: 실제 붕어빵속성과 기능을 실제로 가지고 있음속성(Attribute) : 객체의 고유한 특성 → 멤버변수기능(Method) : 객체가 수행할 수 있는 행동 → 메서드생성자(Constructor) : 객체를 생성할 때 호출되어 초기화를 담public class Person { String name; // 속성 int age; // 속성 // 생성자 public Person(String name, int age) { this.name = name; this.age..

자바(Java) 2025.10.02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걸어서 개발자속으로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7)
    • [ZB]끄적끄적 (3)
    • 자료구조 (6)
    • 쉽게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(5)
    • 자바_에러 (1)
    • 자바(Java) (1)
    • 에러(Error) (1)

Tag

해시맵, 큐, java, heap,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, 쉽게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, 스택, 해시, 힙, 백엔드, 백엔드공부, 자바 #클래스 #객체 #접근제어자 #static, 자료구조, 개발자 #백엔드공부 #백엔드스쿨, 프로그래밍 문제, 개발자, 제로베이스, spring, 백엔드스쿨, geeks for geeks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10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